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Toshiba 도시바,토시바_VLNBT-050P3V-AXI]충남 천안 / 도시바 드라이브수리완료!★#현장방문#부착완료#토시바드라이브수리#도시바서보드라이브수리#서보드라이브수리업체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8. 28. 17:18

안녕하세요!:D

오랜만에 현장방문기 포스팅을 하러왔어요!!

현장 다녀와서 찍은 사진들을 정리 후 포스팅을 올리려고보니 시간이 쵸큼! 걸렸답니다.

그럼 서둘러서 현장방문기 써내려갈게요!!!:P


이번에는 충남 천안의 한 업체로 갔습니다!:D

저희 엔지니어스톡으로 Toshiba VLNBT-050P3V-AXI 제품 수리문의가 들어왔습니다.

전원불량이라고 말씀하시면서 현장에 와서 직접 확인을 해주길 부탁하셨죠.

그래서 출장 차 충남 천안으로 ㄱㄱ!!!!

현장을 확인한 후 문제가 있는 드라이브를 직접 탈착하여 수리를 위해 대전으로 가지고 내려왔습니다!

현장방문시 그 자리에서 수리는 불가합니다. 탈착과 부착, 점검 및 진단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 엔지니어는 드라이브를 수리하기위해

커버를 열고 뚜딱뚜딱 문제가 되는 부분을 수리하였습니다!

기본적인 전원테스트까지 마치고 다시 천안으로 올라갔죠!!

수리된 제품을 부착하고 기계를 가동시켜 전체적인 테스트를 위함이였어요!:D


수리된 도시바 서보드라이브 부착!

탈,부착은 전문가만이 해야하는거 잘 알고계시죠? 위험할 수 있으니 꼭 전문가와 함께 탈,부착하셔야해요!

부착된 드라이브 옆에 많은 차단기(?)들과 장비들이 있네요 ㅎㅎ

판넬 안에서 작동되는 드라이브와 많은 기계들!

계속해서 운행하다보면 기계내에 열이 발생하죠!

그래서 판넬 문을 열어두고 선풍기를 쐐어 열을 식혀준답니다 ㅎㅎ

그래야 열기도 식고 고장도 덜 나겠죠?

(선풍기가 열일하는 뒷모습이 뭔가 귀엽네요 ㅋㅋㅋ)

    

그리고 길게 늘어져있는 피더롤러!

수리된 서보드라이브가 이 기계들을 규칙적으로 운행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죠!

그리고 노란색 원은 돌아가면서 폭을 정해 구부리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네..우리선풍기, 열심히 열을 식히고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요 업체는 철판관련된 업체인것 같아요!

넓은 철판이 피더롤러 위로 옮겨지고있어요!

사진으로만 봐서는 잘 되는건지 의문이시죠?

그럴까봐 동영상을 준비했어요~:P

첫번째 영상은 피더롤러위로 철판이 옮겨지는 모습이에요!

기다란 철판이 물흐르듯이 옮겨진답니다 ㅎㅎ

그리고 두번째 영상은 옮겨진 철판을 폭을 정해 구부리게 해주는 롤러의 모습이에요!

흩뜨러짐없이 잘 작동되는 모습을 확인한 업체 관계자분과 엔톡커!

힘든 출장이지만 이런 뿌듯한 결과를 보게되면 힘든것도 싹 사라진답니다!=)


이렇게 해서 천안 현장방문기도 마무리했습니다 ㅎㅎ

출장간 우리 엔톡커와 말끔히 수리해주신 우리 엔지니어분!

너무너무 수고많으셨습니다!!

엄치 척!

현장으로의 출장이 필요하신가요?

그럼 저희 엔지니어스톡으로 문의해주세요!:D

♬♪달려그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

바로 달려가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