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초대형컴프레샤인버터특집☜[Vacon 바콘_NXS01685GTH] 경기도 시흥 / 바콘 인버터 점검 및 수리차 현장 출장기!★#콤프레샤인버터#인버터수리#현장방문/출장가능#엔톡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9. 12. 17:01

안녕하세요!

엔지니어스톡 현장출장기 뽀스팅입니다~>0<


이번에는 경기도 시흥으로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사용하시는 바콘 인버터에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직접 방문을 부탁하셨었죠!


스케줄 확인 후 바로 출장날을 잡아 다녀왔답니다!

현장 내부의 모습입니다!

현장 내의 콘프레샤 2호기에 문제의 인버터가 있네요:D

가까이에서 확인해보니 에러가 떠있는 모습의 인버터를 볼 수 있습니다.

'Fan cooling' 이라고 떠있네요!

  

  

아래는 컴프레샤를 제어하는 컨트롤러에요!

사진으로봐도 엄청 커보이죠? 초대형 컴프레샤라고 하네요:D

인버터와 같이 붙어있는 슈나이더 Contactor!

...사진이 좀 흔들렸지만 여러가지 선들이 연결되어있는 모습이랍니다 ㅎㅎ

인버터 하단에 연결되어있는 선들의 모습도 한컷!

그리고 다음 사진들은 인버터 커버를 열고 내부의 모습을 찍은거에요!

굵고 얇은 선들이 여러게 연결되어있구요.

기판의 모습도 보여요!

간단히 점검 후 수리를 위해 탈착을 진행했어요!

다들 잘 알고계시겠지만

인버터는 현장출장시 그 자리에서 바로 수리되지 않는답니다!

반드시 저희 엔지니어스톡 내로 가지로와서 여러방면으로 수리를 진행해야해요!:D

조심조심 인버터에 연결되어있는 선들을 다 떼어낸 후 대전으로 가져온 인버터!

현재 저희 엔지니어분이 열심히 수리를 위해 힘쓰고 계세요!

수리를 마치고 좋은 결과를 가지고 후기 포스팅을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장방문/출장이 필요하시다면

바로 연락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