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마케팅교육후기※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엔지니어스톡이 될거에요!:D#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카이스트#마케팅#온라인마케팅#강의최고!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8. 23. 10:51

안녕하세요!:D

엔지니어스톡입니다!


8월22일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마케팅 교육이 있어 참석하게 되었어요!

카이스트 내에 있는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맨 꼭대기에 위치한 센터 내 유리창을 통해 내다본 밖의 풍경은 어마어마하게 멋있었어요!

크~ 장난아니죠?

태풍온다고 한거 같은데...하늘 완전 멋지구요! 강변의 모습이 아주 훌륭해요!ㅋㅋ

그리고 내부의 모습은 이렇답니다!

그리고 휴게공간까지 뙇!

너무 예쁘게 잘 되어있는 창조경제혁신센터!

알록달록한 쇼파도 엄청 푹신푹신했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강의!!!

엔지니어스톡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예리엘은 설레는 마음으로 자리에 앉아 강의책자를 살펴봤답니다.

제목부터 설렙니다...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마케팅 전략'

크 우리고객님 마음 사로잡는 방법 제대로 배워갈거에요!!!ㅎㅎ


강의 직전 이사님이 예쁘게 저의 모습을 찍어주셨네요 ㅋㅋ..

헤 집중하는 척 ㅋ

강의가 시작되었습니다!

열강하고 계시는 마케테이너 강사님의 모습!

실제 사례들을 설명해주시고 보여주셔서 더 재밌고 집중되었던 것 같아요!:D

여러 업체의 마케팅 전략들을 살펴보며 배워야 할 점이 많음을 깨달았던 시간이였어요!

3시간의 아주 유익하고 재밌었던 강의!

어떻게 하면 우리 고객님들께 더 가까이 다가가 소통할 수 있는지 깊게 고민해 볼 수 있는 참된 시간이였어요!

앞으로 이런 좋은 강의가 있다면 언제든지 가서 꼭 들어보기로 굳게 다짐했답니다 ㅋㅋ


이상 대전창조경제혁신센터 내 마케팅 교육 후기였습니다!:D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