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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지니어스톡 수리서비스 프로세스※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2. 1. 6. 17:18

안녕하세요!

산업용전자장비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저희 엔지니어스톡 수리서비스 절차에 관한 내용이에요!

제품을 보내주시는 고객님들께서 아래와 같은 절차순을 알고계신다면

제품을 맡기고나서 드는 불안감이 덜하시겠죠?

 

어떠한 절차를 통해 수리서비스가 이루어질까?

STEP. 1  수리문의 및 상담

저희 엔지니어스톡으로 제일 처음 제품고장에 관련된 수리문의 및 상담을 요청해주세요.

어디에서 사용되는 제품인지 고장증상과 제조사, 그리고 제일 중요한 모델명을 알려주시면 됩니다!

"근데...어디에 모델명이 있나요..?"

모델명을 못찾으시는경우 당연히 있습니다^^

그럴때는 010-4392-1522 로 제품외관 및 제품스펙이 나와있는 명판사진을 보내주세요!

저희 엔토커가 알아서 다 확인 후 다시 연락드린답니다:)

자 이제 충분한 상담이 이루어졌다면!

저희 엔지니어스톡주소와 담당자 연락처를 보내드리면서 제품입고절차를 밟게됩니다!

 

STEP 2. 제품입고

엔지니어스톡으로 들어오는 제품은 대략 90프로 택배로 입고처리가됩니다.

단, 택배로 제품을 주고받다보니 배송시 파손이 되어 들어오는 경우가 간혹있습니다.

제품 포장시 충분한 완충재를 사용하셔서 배송 중 안전에 더 신경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택배로 들어오는 제품을 저희 엔토커가 다각도로 사진을 찍어 자체 관리자페이지에 등록 후

체계적으로 관리를 하게되죠!

 

STEP 3. 제품점검 및 진단

입고된 제품은 저희 엔지니어분들이 회의를 통해 제품을 각 분야별로 나누어서 점검을 하게됩니다.

정밀점검을 통해 수리가능여부와 부품수급상태 등 여러가지를 확인하게되구요.

이를 통해 우리 기술영업팀에서 내용을 전달받아 다음스텝인 견적서를 고객님께 보내드리게됩니다!

☞부탁의 말씀☜

점검하는데에는 정확히 딱 몇시간만큼의 시간이 걸린다 장담할 수 없습니다.

증상 및 제품상태에 따라 점검시간이 짧을수도, 오래걸릴수도 있거든요!

저희 엔지니어분들께 조금의 시간을 허락해주신다면

더욱 꼼꼼하고 정밀하게 제품을 점검할 수 있답니다:)

 

STEP 4. 견적서 작성 및 발주체크

고객님께 엔지니어분의 점검내용을 토대로 견적서를 작성하여 발송해드립니다.

이메일, 팩스 편하신걸로 보내드리고 있어요!

견적서를 확인하신 고객님께서는 내부회의를 통하여 발주를 주셔야만

저희 엔지니어분들이 수리를 진행하게됩니다!

*절대 발주를 주지 않으시면 수리를 진행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세요*

 

STEP 5. 제품 수리진행!

발주를 주신 제품에 한에서!!

저희 엔지니어분들은 수리를 진행하게됩니다.

부품수급을 빠르게 하기위해 엔톡 협력업체를 통해 부품을 받게되구요.

자체적으로 보유하고 있는 부품들도 있으니 보다 빠르게 수리가 이루어지는 경우도 많습니다!

클리닝 및 기본 소모품교체는 기본!

문제가 되거나 의심되는 부분도 한번더 확인 후 교체수리를 진행하게됩니다:)

불가피하게 수리가 어려운 상황이 생긴다면

절대 자체적으로 결단하는것이 아닌!

고객사와의 협의를 통해 구매라는 방법을 통해 수리를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절대적으로 엔지니어스톡에서의 수리는 고객사와의 상의를 통해 모든것이 이루어집니다!

 

STEP 6. 전원/동작 테스트

제품수리가 마치면 그냥 출고하지 않습니다.

반드시 전원/동작테스트를 진행합니다. 그래야 정확한 수리가되었다고 확인할 수 있죠!

하지만 모든 제품이 전부 전원테스트가 가능 할 수 없는것, 고객님들도 아시죠?

설비에 연결되어야만 하는 제품군들의 경우, 엔톡내에서 전원테스트가 불가한 제품의 경우에는

현장으로 테스트차 제품을 출고하여 제품의 수리상태를 확인하는 경우가 있어요!

 

STEP 7. 수리비용 결제진행

엔지니어스톡 회사 방침!

신규고객님 / 신규거래처일 경우

저희 엔지니어스톡에서는 선결제 후 제품출고를 원칙으로 합니다!

 

STEP 8. 제품 출고

위의 스텝들의 마지막 단계!!

테스트와 결제까지 모두 마친 제품은 엔토커의 꼼꼼한 포장작업을 통해 출고됩니다.

제품에 맞는 박스를 사용하여 파손의 위험을 줄이구요.

아낌없는 완충재 사용을 통해 이리저리 흔들리지 않고 안전하게 배송 될 수 있도록 하고있어요!

택배로 90프로 이상 입출고가 이루어지니 더욱 신경쓸수밖에 없어요!!

단, 제품의 무게가 무겁고 크기가 큰 경우에는 일반 택배로 배송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희 엔톡에서는 경동화물을 통해 제품을 배송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투명한 수리서비스 업무

제품의 상담부터 입고 그리고 마지막 출고까지

체계적이고 세분화된 업무를 통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장비를 수리하고있습니다!

모든 업무진행에 있어 고객사의 궁금한 부분에 성심성의껏 답해드리고 있어요!

언제든지 수리진행상황 및 증상에 관하여 궁금하신부분이 있다면 연락주세요:)

저희 친절한 엔토커들이 여러분의 물음에 답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상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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