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명함이벤트 당첨자 블루투스 스피커 배송!!!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23. 13:27

안녕하세요 ~ !




명함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께 드릴 블루투스 스피커!!!! 예쁘게 잘 포장하여 보내 드릴려구요!><




우선 엔지니어스톡 박스 4개를 만들었어요!!!!




가장 작은 박스인데도ㅠㅠㅠ 블루투스 스피커가 워낙 작다보니 ㅠㅠ 완충제를 꼼꼼히 넣어주었어요.


배송중에 고장나면 안되자나용





저희 팀장님 열심히 포장중이십니다.





저는 왜 안도와 드리고 사진만 찍냐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리가요!!!!!!!!  아니에용 저도 사진도 찍고 포장도 같이하고 그랬다구요 ㅠㅠ






빈틈없이 포장하여








저희 새로 제작한 국문 브로셔!!!! 도 한개씩 넣어 드렸습니다 :D







'기사님 수고하십니다. 취급주의 제품이오니 조심히 다루어 주십시오.'라는 깨알 멘트 박스





선물은 받을때 보다 줄 때 더 설레이던데  (받을때도 넘나좋긴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루투스 스피커 받고 좋아하실 모습을 상상하면 넘나 기분이 좋네용><!




명함에 있는 주소와 연락처를 기입하여 택배기사님께 전달 완료 하였습니다!!!!!!!!!!




아마 오늘이나 늦어도 내일 중에는 받아보실 수 있을거에요~!^^


앞으로도 엔지니어스톡에서 하는 이벤트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용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