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엔톡 사용법

엔지니어스톡 마케터의 엔톡 리얼 사용기 :D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13. 11:34

안녕하세요 :D

엔지니어스톡의 마케터 ANN입니다 

 

제가 한번 고객이 되어 엔톡으로 수리를 진행해 보았는데요!!

 

 

실제 사용해본 후기를 해보겠나이다!!!!

 

제 폰은 '안드로이드'입니다 ㅋ유명한 갤러시폰인데요!ㅋㅋㅋ 사실.. 노트2에선 지원이 어려워지기때문에

http://engstok.com/ntok으로 접수하시면 만사(?)OK!! 

 

 

플레이스토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ngstok.engstok10)에서 

'엔톡'을 다운받고 시작합니다 ! 

 

 

▼ 간단하고 쉽게 빠르게!!!ㅋ그래서 버튼도 3개가 끝...ㅋㅋㅋ

 

 

▼ 저는 오늘 수리를 할꺼니깐! 수리가 필요할 때를 살포시 눌러봅니다 후훗%EA%BF%88%EB%BB%91%EA%BF%88%EB%BB%91

 

 바로 접수하기 화면으로 넘어가네용 %EC%A2%8B%EC%95%84
 따로 사진촬영해놓고 올릴필요 없이 바로 찍기만 하면 되네용 넘나 편한것! 후훗

찰칵찰칵 3장만 찍고 바로 넘어갑니당 ~ 

 
 
 
 필수정보만 입력하고 확인 누르면 접수는 끝!!!!!!!

 

 진짜? 이렇게 빨리????? OMG!!! 진짜로?? 벌써 끝남??? 나기다리기만하면뎀??? 

 

 시간보니까 20분 밖에 안지난거 같은데??? 벌써 견적이 6개나 들어왔네요 !!!!!!!!!어머나.ㅋㅋㅋㅋㅋ
 역시 우리 열일하시는 엔지니어님들 짱이에용

 

수리업체별로 다양한 가격대와 시간으로 견적이 왔네용!!!
뭐 수리업체들이야 이미 엔지니어스톡에서 인증한 수리업체들이니!
저는 시간과 가격만 고려해서 고르면 되겠네용 
급한건은 아니라서 싼게 좋아서 수리업체 A를 선택했어요!!!!
 
수리업체A를 선택하고나면 고장난 제품을 발송하면 끝ㅋㅋㅋ

 ▼ 제제품이 A업체에서 수리진행하신 경험까지 있다니ㅋㅋ사진만보고 어케알까?

 

▼ 그래도 유의 사항은 꼼꼼히 읽어 보고!

 

동의 하고 제품보낼 날짜를 선택하고 발송하기 누르면 끝끝끝!!!!!!!!!
ㅋㅋ요즘말로 개꿀(?)
 
 
 이제 전 어여 제품을 배송하고~~ 내일은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다시 돌아오겠습니당 :D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