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Goodbye 2023, 엔지니어스톡 송년의 밤 리뷰 : )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3. 12. 28. 17:23

* 엔지니어스톡 챗봇 상담 바로가기 click! *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및 구매대행 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모두 행복한 연말을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엔지니어스톡도 올해를 의미있게 마무리하기 위해

2023 송년의 밤을 진행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서로를 격려하고

특별한 이벤트들을 진행했던 순간들을 한데 모아

리뷰해보겠습니다 : )

 

 

 

송년회 장소는 만년동에 위치한 흑돈가였답니다!

룸으로 되어 있어 송년회 장소로 적합했어요 ㅎㅎ

 

 

메뉴는 흑돼지와 전복 해물탕이었는데요

직접 구워주셔서 팀원들끼리는

대화에 집중할 수 있었어요!

메뉴도 두 가지여서 각자의  입맛에 맞는 음식을 즐겼답니다.

 

 

2023을 돌아보며: 감사와 성장의 순간

 

대표님을 시작으로 1분 소감발표 시간도 가졌습니다!

한 해 동안 노고와 성장을 돌아보는 시간으로,

각자 1분동안 하고싶었던 말을 전하는 행사를 진행했어요 : )

 

이 시간을 통해 서로가 어떻게 성장했는지 듣고

감사한 마음을 나누고 전하며

조금 더 단단히 한 팀으로 거듭날 수 있었답니다 ㅎㅎ

 

 

랜덤 럭키드로우 추첨식

 

송년회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바로

랜덤 럭키드로우 선물 추첨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되었는데요!

바로 병뚜껑을 날려서 멈춘 위치의 선물을 가져가는 방식이었답니다 ㅎㅎ

 

각 칸마다 작은 이미지로 힌트가 그려져 있어서

모두 선물을 유추하며 원하는 선물을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이었어요 !

 

 

스타벅스 상품권, 배달의 민족 상품권, 주유권 등등과

선물을 유추하기 어려운 이색 선물들까지

각양각색의 선물들을 뽑아가며한바탕 웃으며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었어요 ㅎㅎ

 

 

소 그림이 그려진 칸에 제일 먼저 병뚜껑을 골인시켰는데.

소고기 관련 라면 세트였고,

마우스 그림이 그려진 칸에 골인시켰는데,

무한도전 마우스패드와 카페이용권이었어요ㅎㅎ

다들 재미있어 하고 즐겨주어서 다음번에 또 진행할 예정이랍니다!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송년회는

엔지니어스톡의 결속력을 높여주고,더 끈끈한 팀으로 만들어주었어요!

 

 

한 해 동안의 수고와 노력에 감사를 전하며,엔톡의 훌륭한 팀원들과 함께한 송년회는 기쁨과 감사로 가득한 특별한 순간이었습니다 ㅎㅎ

 

다가오는 2024년에도 더 많은 성과와 행복과 건강이함께하기를 기대하며!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엔지니어스톡은 내년에도 꾸준히

최상의 수리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산업용 전자장비를 고치는

대한민국 No.1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

언제나 믿음직스러운 여러분의 수리파트너,

엔지니어스톡이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