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품목/HMI 터치패널 모니터

[LS_XP70-TTA/AC]경남 진주 / LS XP70 터치판넬 당일수리 완료!★#LS터치판넬#XP70#물들어간터치판넬수리#LS터치판넬수리전문#당일수리#대전#엔톡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8. 10. 11:05

안녕하세요!

오늘은 행복한 금요일입니다!:D

오늘은 비가 오려고 그런지 대전에는 구름이 잔뜩 끼었답니다!

시원하게 비가 쏟아져서 더위를 좀 누그러뜨렸으면 좋겠어요 ㅎㅎ


오늘은 LS터치판넬 수리완료기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오후!

터치판넬 수리문의가 들어왔습니다.

본 업체는 경남 진주에 있는데 사용하시던 LS터치판넬이 고장나서 수리가 급히 필요하다는 전화였어요!

정말 급하셨기에 경남 진주에서 바로 제품을 들고 대전으로 오셨답니다!

LS사 제품으로 XP70-TTA/AC 입니다.

제품을 받은 엔지니어는 진단 후 수리에 들어갔습니다.

전기가 다니는 회로에 문제가 생겨서 화면이 나오지 않았다는 제품!

빠르게 수리 해드렸습니다!


LCD패널과 터치판넬의 모습이에요.

터치판넬을 깨끗히 닦고계시는 엔지니어!

새거처럼 깨끗해져라~뽀독뽀독~

그리고 전원 투입!

잘 나오는 화면!ㅎㅎ

LCD패널에 화면이 선명하게 잘 나오고 있는게 확인됩니다!


뒷 마무리까지 꼼꼼히 한 후 제품을 고객님께 바로 전달해드렸습니다.

ㅎㅎ이렇게 해서 당일수리를 마쳤어요!


고객사 입장에서는 빠르게 수리가 되어 정말 다행이고

저희 입장에서는 제대로 한번에 수리가 되어 화면이 나와 기뻤답니다:D


고장난 터치판넬!

수리가 급하신가요?

그럼 엔지니어스톡으로 문의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