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품목/실험용 전자장비

스핀코터 / JSP 4D 스핀코터 수리완료 / JD테크 스핀코터 / 실험실전자장비 / 연구실 실험용장비수리 / Spincoater수리 / 산업용전자장비수리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4. 2. 13. 13:45

※ 상담 챗봇 접속하기 ※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JD테크 스핀코터 수리완료기입니다.

JSP 4D 모델이구요.

척에 진공이 안잡히고 회전도 점검이 필요하여 수리맡겨주셨어요.

추가적으로 산성용액유입으로 인해 부식이 있을수 있는점도 말씀해주셨습니다:)

 

 

JD TECH SPINCOATER
JSP 4D 스핀코터 점검 및 수리

 

내부 모터와 드라이브 점검을 진행했구요.

 

 

산성용액 유입으로 인해 베어링과 모터축 녹이 심하여 클리닝 작업했습니다.

 

 

깨끗히 녹 제거를 마친 후

전원인가하여 동작테스트를 해주었어요.

 

 

전원 인가 후 나타나는 화면의 상태에 문제가 있는 줄 알고 고객사쪽으로 연락드렸더니

이 상태로 계속 사용했었다고 문제가 있는것이 아니라는 답변을 받았어요!

저희쪽에서 굳이 수리해드려야할 부분이 아닌것이기에 패스~!!

 

JD TECH SPIN COATER JSP 4D 스핀코터 전원테스트영상 - YouTube

 

정상적으로 동작되는것을 확인했구요.

고객사쪽에서 직접 제품을 가져가셨어요:)

 

현장에서도 잘 사용중이시랍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