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엔지니어스톡, 가을기념 계족산 단풍산행 워크샵 다녀왔어요 !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3. 11. 14. 14:33

* 엔지니어스톡 챗봇 상담 바로가기 click! *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및 구매대행 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지난주 금요일, 워크샵 겸 단합 목적으로다녀온 계족산 단풍 산행 워크샵! 리뷰해보려 해요 : )

 

대전 계족산은 회사에서 30분 정도 거리라, 오전근무 후 그 근처 맛집으로 출발했답니다 : )

 

 

장동 감나무집 보리밥



계족산 황토길 산책 전,

토종닭으로 만든 한방 백숙을 먹으러 갔답니다!

 

 

날 좋은 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간단하게 점심 회식 진행했습니다. ㅎㅎ

 

든든하게 배를 채운 뒤

계족산 장동 산림욕장으로 하이킹하러 출발 ~! 

 

 

 

장동 산림욕장 입구에 도착해서

기념사진 한 컷 찍어주었구요!

즐거운 마음으로 하이킹 시작했습니다 ㅎㅎ

 

이 날, 그늘에서는 꽤 쌀쌀한 날씨였지만

걷다보니 금방 열이 올라 시원했어요!

 

 

가을하늘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단풍이 다 져버린 줄 알았는데

아직 남아있는 곳도 많았어요!

 

예쁜 풍경 속에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하이킹을 마무리했답니다 ㅎㅎ

 

 

이번 엔지니어스톡의 가을 기념 계족산 단풍산행 워크샵은 

팀원들과 함께 하며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 )

 

누군가 뒤쳐지면 함께 기다려주고,

맨 앞의 사람은 너무 빠르게 가지않으며

짧은 산행이었지만

팀워크와 협업의 중요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또한 푸른 가을하늘 아래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공유하며

팀원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시간이었답니다 ㅎㅎ

 

저희 엔톡은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며,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산업용 전자장비를 고치는

대한민국 No.1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

언제나 믿음직스러운 여러분의 수리파트너,

엔지니어스톡이 항상 함께하겠습니다.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