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엔지니어스톡 상반기 1박 2일 벚꽃 워크샵 Review !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3. 4. 19. 15:23

☎엔지니어스톡 전화상담 바로하기1522-7409 (클릭)☎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및 구매 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 )

 

지난달 3월 24일 ~ 25일 금,토에

저희 엔톡 팀원들이 다함께 모여

1박 2일 상반기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

 

 

 

 

장소는 대천해수욕장이었는데요,

이사님께서 현재 우송대학교 교직원으로 계셔서

수련원 부대시설을 활용해 다녀왔습니다 ㅎㅎ

 

벚꽃시즌이라 날씨도 풍경도

너무 좋아서 기분좋게 다녀왔답니다!

 

대천해수욕장에서 추천할 만한

워크샵 프로그램은 어떤 활동들이 있는지,

엔지니어스톡 팀원들은

얼마나 즐겁게 놀다 왔는지 !!

 

지금부터 리뷰 시작합니다 : )

 

 

 

 

 

 

오전 9시 30분! 출근시간에 맞추어

회사 앞에서 집결하여

차를 나눠타고 대천으로 출발했답니다 ㅎㅎ

 

 

 

죽도 해물칼국수 집에 들려

점심식사까지 간단히 하고 난 뒤

약 2시간 정도를 달려 도착한 대천 해수욕장!!

 

바다 앞에서 현수막과 함께

단체사진을 기념으로 남긴 뒤,

 

대표님이 즉흥적으로 그자리에서 상금을 걸고

모래사장 달리기 대회를 진행했습니다,,ㅎㅎ

 

 

 

상금이 걸린만큼

모두 정말 열심히 뛰었는데요,,!

승자는 비밀에 부치겠습니다 ㅎㅎ

 

 

다함께 잠시 숨을 고를 겸

대천해수욕장 스타벅스에 방문했어요!

 

머드광장과 해변을 바라보고 있어

2층과 3층에서는 뷰가 멋지더라구요.

 

 

열정적인 달리기 후

에너지를 다 고갈해버린 막내 사원 ,,,,

일어나세요,,!

 

 

 

엔지니어스톡의 이번 워크샵 숙소는

대천 우송수련원이었는데요!

 

엔톡은 12인의 팀원이 방문했고,

9인실 / 4인실 / 4인실

총 3개의 방을 빌렸어요.

 

 

우송대학교 임해수련원은

굉장히 깨끗하고 쾌적했어요!

위치도 바다에서 걸어서 2분~3분 정도라

매우 편리했답니다.

 

가족 이외 남여 혼숙이 불가능하고,

입실은 2시부터 가능하며

퇴실은 다음날 오전 11시였어요!

 

 

숙소에 간단히 짐을 풀고

워밍업 개념으로

팀 별로 윷놀이 팀전을 진행했는데요!

 

워크샵 프로그램으로 윷놀이 강추합니다,,

손에 땀을 쥐는 추격전,

끝날 때 까지 끝난 게 아님을

여실히 느낄 수 있어요..ㅎㅎ

 

무엇보다 팀원들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크게 웃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좋았던 것 같아요 : )

 

 

 

 

 

충남 대천 유료족구장 추천 

문의 : 041-933-7051(대천관광협회)

 

 

엔톡 워크샵의 하이라이트는

팀원들 모두가 기대하던

'족구'!!

 

보령시에서 운영하는

유료 족구장을 미리 예약해두었어요.

 

 

 

 

인원 수는 상관없이 시간 기준이며

저희는 평일 2시간 기준

20,000원에 대여했어요!

 

문의는 041-933-7051(대천관광협회)

이쪽으로 전화하시면 된답니다.

 

대기할 수 있는 좌석도 여유롭고,

공이 밖으로 나가지 않게 펜스가 높게

둘러져 있는 점도 좋았어요!

관리도 잘 되어있더라구요.

 

또한 규모도 매우 커서

족구 뿐만 아니라 배드민턴 등

다양한 스포츠 활동이 가능할 것 같아요.

우측으로는 농구 골대도 하나 있어요!

 

 

 

2시간을 다 채울 수 있을까

하던 걱정이 무색할 만큼

팀을 여러번 변경하며

꽉꽉 채워 족구를 즐겼답니다 : )

 

운동을 했으니!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가볼까요??

 

 

 

 

대천해수욕장 워크샵 회식 장소

충남 보령시 해수욕장6길 118 해물상회

 

 

 

저녁 회식은 해물삼합을 먹으러 갔습니다 ㅎㅎ

[해물상회] 라는 곳을 미리 예약 후 방문했어요.

 

가게도 깔끔하고 무엇보다

메뉴가 전부 맛있었어요!!

회식 장소로 추천 드립니다 ㅎㅎ

 

 

 

 

참이슬, 진로, 맥주 등등

개인의 취향에 맞는 술도 한 잔씩 곁들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ㅎㅎ

 

 

 

 

 

회식 이후 당구/포켓볼을

치러 당구장에 갔는데,

정말 귀여운 강아지도 만났어요 : )

 

 

 

즐겁게 당구를 마무리 한 뒤

그대로 들어가기 아쉬워 하던 팀원들이

노래방에 가자는 의견이 모아져서..!

 

대표님과 이사님, 팀원 모두 다함께

노래방에서 또 한시간 정도

신나게 놀았답니다~!

 

사무실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텐션들이 노래방에서 빛을 발했습니다 ㅎㅎ

 

 

 

숙소로 복귀해서

더 마실 팀원들은 자율적으로

간단하게 회와 함께 한잔 더 했답니다 : )

 

생각보다 1박 2일간의 워크샵이

순식간에 지나갔다는 말들을 나누며

재밌는 시간을 보냈어요 ㅎㅎ

 

또, 앞으로의 엔톡의 방향성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도 오고 가며

깊은 대화도 나눌 수 있었답니다.

 

 

이번 워크샵은 고생한 팀원들을 격려하며

앞으로의 팀워크를 다지기 위해

 

푹 쉬고, 맛있는거 먹고

웃으며 재밌게 놀다 가자는

대표님의 말씀이 있었는데요,

 

말씀대로 충실히 쉬고, 놀고, 먹으며

행복하게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어요!!

 

 

 

 

 

엔톡은 올해로 창립 8주년을 맞이하며

팀원들도 예전보다 많아졌어요.

 

이에 이번 워크샵을 통해

여러 활동들을 같이 하며

팀워크를 더욱 끈끈하게 다지고 왔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단단한 팀워크로

성장해가는 엔톡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지켜봐주세요 : )

 

엔지니어스톡은

언제나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