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엔지니어스톡 우수사원 시상 및 종무식 행사 Review!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3. 1. 26. 16:16

☎엔지니어스톡 전화상담 바로하기1522-7409 (클릭)☎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및 구매대행 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길었던 설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

올해의 1월이 빠르게 흘러

어느덧 2월을 앞두고 있네요 ㅎㅎ

 

작년의 엔지니어스톡은 고객님들 덕분에

가득 보람찬 한 해였답니다.

 

저희 엔지니어스톡은

매년 12월 마지막 근무일에

종무식을 시행하는데요!

 

한 해의 마무리와 함께

우수사원 시상과, 만근자 시상도 진행한답니다.

 

한 해의 우수사원으로 선정된 팀원에게는

황금 열쇠를 시상하고 있어요!!

또한 한 해 만근자 모두에게도 순금을 선물한답니다 ㅎㅎ

 

팀원 모두가 행복했던

엔톡의 종무식 현장을 리뷰해볼게요 : )

 

 

 2022 제 8회 엔지니어스톡 종무식 

 

 

 

올 해의 종무식 대표 멘트는!

"올 한해도 최고였어 ! 내년에도 잘해보자 !"

 

탄탄한 스타트업으로 출발해

어느덧 8년차 중소기업인 엔톡은

멘트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딱딱하고 수직적인 분위기보다

수평적인 팀워크를 지향한답니다 : )

 

 

김성환 대표이사님

김미연 경영전략 이사님을 시작으로

 

기술 1팀, 기술 2팀, 영업팀, 경영전략팀

모든 팀원이 돌아가며

한 해를 돌아보고,

짧은 소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어요.

 

엔톡을 위해 함께 노력하고 고생한

모든 팀원들이, 클로징 멘트를 나누며

지난 시간을 차례로 돌아볼 수 있어

감회가 새로웠답니다 : )

 

 

 

2023년, 더욱 더 화이팅하기 위해

돈독하게 팀워크를 다지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ㅎㅎ

 

자, 이제 빠르게 시상식 시작!!

 

 

 

 

 

올 해의 우수사원은 바로..!!

기술 2팀 대리님이 수상하셨습니다 ㅎㅎ

상장과 함께 황금열쇠를 시상했답니다!

 

 

 

또한 이어서 1년동안

만근하며 고생해준 팀원들에게

전부 순금 포상을 진행했어요 : )

 

 

 

 

이렇게 모든 종무식 행사를 마치고

다함께 단체 사진을 찍으며

한 해를 마무리했어요 : )

 

선물 잔치였던 종무식 진행 후

가족들과 함께 연말을 보내라는 의미로

조기퇴근도 시행했답니다 ㅎㅎ

 

 

 

 

자랑스러운 우리 엔지니어스톡 팀!!

사진만 봐도 든든하지 않으신가요?!

 

고장난 산업용 전자 장비를

신속 정확하게 수리해드리는

산업현장의 히어로랍니다 ㅎㅎ

 

 

 

 

여러분의 2023년 1월은 어떤 한 달이셨나요?

 

엔톡은 작년보다 더욱 바쁜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 )

 

산업현장/공장이 멈춘 순간에도,

엔지니어스톡이 빠른 정상화를 책임질게요.

 

산업용 전자장비를 고치는

대한민국 No.1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

 

저희 엔지니어스톡은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빠르고 친절한 수리로 보답하겠습니다.

 

2023년, 늘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각종 산업용 전자장비가 고장났을 땐?

엔지니어스톡으로 전화 한 통이면 해결!!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