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엔톡 접수사례

전기및 전자,제어업체에서 수리접수를 해준 WOOLIM, HP-2000-0E,모니터!! 출처: http://engstok.tistory.com/4208 [엔지니어스톡]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7. 19. 15:03

덥고 습해서 그런지 기력빠집니다..ㅋㅋ수리하시는 수리업체분들! 중복챙겨드시고!

수리접수해주시는 고갱님들♥ 몸보신 꼭하셔용~


사진과 고장내역만으로 예상견적을 맞나보는 Time~♡ 3♡)/

     ▲ 제품 접수건(왼쪽)                                         ▲ 예상견적 리스트 (오른쪽)


접수를 보고 예상견적을 내주신 수리업체분들

늘 사랑합니다!!♥ 3♥

기호문자로 기재되있지만, 정말 수리업체분들이 내주신 견적입니다!! ' 3'!

(작업 절대 안했습니다!)


◀ 예상견적 내준 수리업체를 고른 고객님ㅋㅋ

  

고민하고 고민하신 끝에 잘골라내신 고객님께 정말 고  맙습니다. (꾸벅)

우리 엔톡의 장점은 예상견적과 견적을 비교할 있다는  장점!

고객분들께서 필요한 정보로 인해, 수리접수를 쉽게 접  할 수 있어요!

 

 더 정확하고 진단을 위해서라면, 당연! 물건은 선택하신  수리업  체에게 '스스스슥~' 보내주는 센스 ㅋㅋ잊지말  아주세요!









* 예상견적은 제품 진단 후, 제품에 따라 견적차이가 있을수도 있으며, 예상견적 선택한 후, 더 자세한 주소지가 나옵니다!!!

참 쉽죠!? 고객님들 어렵지않습니다 ㅋㅋ

스마트폰을 사용할 줄 아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할수있어요!

고객님들은 젊으시니까 ㅋㅋㅋ(강조)

(엔톡 어플 다운로드)

http://engstok.com/ntok

(어플 다운 귀찮으시죠? 클릭하면 됨ㅋ)


한번만 접수해보세용ㅋㅋ 고객님들은 스마트~하시니껰ㅋㅋ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