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2016년 제1회 엔지니어스톡 워크샵 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8. 18:53

늦게 올린 포스팅입니다ㅠ_ㅠ... 원래는 바로 바로 올렸어야했는데 ㅋㅋㅋ

너무 늦게 올린 점은 정말 ㅠ3ㅠㅋㅋ..죄송합니다.


안녕하세요! 엔지니어스톡 후기 담담을 맡게된 여자 엔토커 입니다.. (꾸벅..)

10월초에 워크샵을 다녀왔는 데, 이제야 글을 올리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


10월7일~8일까지 워크샵을 동학사쪽으로 gogo!!! (ㅋㅋ우리회사는 대전에 있기에!)

물좋고~ 공기도 좋고~ 산도 있는 곳은 ㅋㅋㅋ THE SHIM(더쉼)이라는 펜션으로 뙇!

 잡았죠 (크..사진에 감성이 마구마구 터져뿌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또 가을비가 추적~추적~ 음~ 날은 잘잡는단 말옄ㅋㅋ

파전에 막걸리가 그르케! 유명하던디 ㅋㅋㅋㅋㅋ


누워계시는 분은 우리 대표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자마자 워크샵 현수막을 걸어주는 센스!!! 제1회라고 떡하니!




오자마자 너무 배가고파서..ㅠㅠ 다들 짐풀고, 점심을 안먹고 출발했더니 늦은 점심달라며

밥타령하다가ㅋㅋ  이사님이 2년 묵은 김치와 닭으로!!! 묵은지닭볶음탕을 해주셨는뎈ㅋㅋ 

나오자마자 클리어..-_-bㅋㅋ 
싹싹 긁어먹었어요 ㅋㅋ 잊을수 없는 맛이라 또 먹고싶다..ㅋ(진짜 맛남..최고)


...우리는 6명인데..ㅋㅋ맥주와 소주가 잔뜩허다..(+ㅁ+! 먹고죽자?ㅋㅋ먹고죽어보자..) 


ㅋㅋㅋㅋ누가 설거지를 할까하다가, 기획팀장님이 한다고했는뎈ㅋㅋ 

안된다고 대표님은 가위바위보로 해서 진사람이 해야한다며! 가위바위보를했지만ㅋㅋ 
결국 기획팀장님이 단번에 지는바람에 설거지당첨ㅋㅋㅋ 
(기획팀장님은 내가 한다니까..ㅋ 가위바위보를 왜했냐면서..ㅋㅋ) 


설거지 다하고, 워크샵 온기념으로 사진을 찍기위해 단체로 모였는데 ㅋㅋㅋ 
그냥 찍는 우리 직원들이 아니다..-_-ㅋㅋㅋㅋ역시 실망시키지않앜ㅋㅋ 
그래서!!!!!!!!! 움짤을 만들었어요 ㅋ (귀염터짐주읰ㅋㅋㅋㅋㅋㅋ푸핰ㅋㅋ)


이제 점심도 든든하게 먹었겠다..이제 워크샵의 꽃(?) 슬슬 회의를 준비합니다. 

그와중에도 군것질은 절대 안빼먹는군...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먹으면 당떨어져! 
모두 회의를 위해 회의 자료를 준비했습니다ㅋㅋ모두가 준비해온 자료를 봅시다! 


대표님 : 뭘봐? 회의하자니까? (눼...) 


우리는.. 비가오는 워크샵에 3시간?정도에 회의를 끝냈습니다 ㅋㅋㅋ 아주 불같은 회의! 
너무 앉아있다보니..궁뎅이가 너무 아플정도ㅠㅠㅋㅋㅋ 그만큰 우리는 열정적으로..ㅋㅋ 
그렇게~ 회의가 끝나자마잨ㅋㅋ 펜션 5층에 고기꿔먹으로 올라갑니다. 
여기는 5층에 따로 있더라구요 ㅋ 저녁8시쯤 불판이 따딱거릴때 바로 고기를 구었습니다. 


ㅋㅋ직원분들이 고기를 굽는 데..와..진짜 뜨거워;; 불판이 진짜 뜨거웤ㅋㅋㅠㅠ 


ㅋㅋ고기먹을 준비에 바쁘고, 고기꿉기 바쁜 대표님과 영업팀장님ㅋㅋㅋ 고기가 바로 
나오자마자 없어졌다고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저빼고 5명이 사진이 찍혔네요 ㅋㅋ 거의 고기파티 사진은 별로 없었어요..ㅋ

먹느라 정신없어서..ㅋ


고기바로먹고 ㅋㅋ2차는 펜션안에서 먹었어요 ㅋㅋㅋ 저도 취해가지고 ㅋㅋ 

맥주캔을 중심잡겠다고 
-_-;;기억이 안나는데 찍어놨엌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기억이없었는 데..(역시나 사진이 없다..) 


아침이 되자마자 ㅋㅋㅋ다들 정신이 없었다.. 해장엔 딱인건 라면!ㅋㅋㅋㅋㅋ언넝뜯어요! 
어제 남은 신김치랑 먹으니까 크아!!!!!!!!!!!!속풀린다ㅋㅋ


이제 슬슬 갈 준비.. 정리하고 씻고...ㅋ이제 갈준비를 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제1회 엔지니어스톡 워크샵을 마무리하기 위해 ㅋㅋ현수막들고 움짤!! -_-v 

그렇게 우리 엔지니어스톡 제1회 워크샵을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ㅋㅋ 
재밌게 글을 썼나 모르겠네요 ㅋㅋ 우리 직원이 똘똘 뭉치고 더 앞으로 나아가기위해 
워크샵에서도 많은 이야기와 의견을 내고 어떻게 풀어나가야할 지, 어떤면에서 이끌어갈 지 
한번 더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ㅋ!! 더욱더 열심히! 앞으로 나아갈수있는 엔지니어스톡이 되겠습니다 ㅋ 지켜봐주세요!! :D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