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엔톡 접수사례

GEN30-50/LAMDA 람다/ OTP알람발생/엔톡 수리 사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10. 20. 18:53

 

천안의 송** 고객님께서 GEN30-50 제품을 접수해주셨어요!!!!

고장내역은 OTP알람발생 

 

▲ 고장난 제품이 바로 요 제품이에요

자 이제 제품을 수리를 해야하니 엔톡의 엔지니어분들을 모셔보도록 할게요ㅋㅋ

모여주신 전국의 엔지니어분들ㅋㅋㅋㅋ

286만원부터 78만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수리 견적을 내주셨어요!!!

두번째 업체에서는 동일메이커 수리경험 다수 있다고 매력어필도 해주시네요ㅋㅋㅋ

어필이 통한걸까요?ㅋㅋㅋㅋ

고객님께선 두번째 수리업체를 선택해주셨습니다.

 

 

 

짜잔 수리 완료!!

 

전자장비 수리가 필요할땐 엔톡하세요!!

 

 

 

엔~~~~톡~~~~!!!!

 

http://engstok.com/ntok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