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품목/산업용PC

IPC / DELL DHS 산업용컴퓨터 수리완료 / 델 PC수리 / 산업용PC수리 / 산업용컴퓨터수리 / 전원불량 / IPC수리전문 / 산업용전자장비 / 유지보수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24. 4. 15. 14:40

※ 상담 챗봇 접속하기 ※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안녕하세요,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플랫폼, 엔지니어스톡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DELL PC수리완료기입니다.

DHS 모델이구요.

전원불량증상으로 입고되었어요.

 
 

DELL PC

DHS 산업용PC 점검 및 수리

 

 

점검에 들어가기전

PC의 상태를 확인하고자 전원을 인가하였으나 반응이 없었어요.

내부 파워부분에 문제가 있는것인지, 메인보드 문제인지 점검을 시작했습니다 :)

PC내부의 모습입니다.

파워서플라이와 메인보드가 있구요.

파워는 테스트해보니 전원출력이 불안정했습니다.

 
 

메인보드에는 CAP불량이 다수 확인되었어요.

또한 소모품교체필요 및 추가적인 TR불량까지 확인되었답니다.

엔지니어는 파워교체 및 메인보드 내 문제가 있는 부품들을 전부 교체해주었어요.

 
 

그리고 모니터에 연결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DELL PC DHS 산업용PC 테스트 / 델 DHS 모델 PC 전원불량 / 산업용컴퓨터 DHS 전원테스트영상 - YouTube

 

오랜시간 에이징테스트를 통해 전원 및 부팅에 이상없는것을 확인했으며

안전하게 포장하여 출고했습니다!

 

* 엔지니어스톡 챗봇 상담 바로가기 click! *

 

엔지니어스톡

고장? 물어보세요!

engstok.channel.io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