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품목/HMI 터치패널 모니터

[PANASONIC 파나소닉_AIGT2230H] 충남 아산 / 파나소닉 화면이 점점 어두워지는 터치판넬 수리완료!★#파나소닉#터치판넬#화면어두움#파나소닉수리#터치판넬수리전문#엔톡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8. 22. 10:57

안녕하세요!:D

연달아 터치판넬 수리 포스팅이라 당황하셨나요?ㅋㅋ

터치판넬수리관련해서 문의건과 수리건/수리완료건이 넘쳐나고 있어서 그런거니 이해해주세요!:D


이번 포스팅은 panasonic사의 AIGT2230H 제품 수리완료기에요!

http://engstok.tistory.com/7917?category=197298

위의 링크를 통해 보시면 알겠지만!

화면이 점점 흐려지다가 안나오는 증상으로 입고되었답니다.


저희 엔지니어스톡에는

제조사 불문하고 모든 터치판넬을 수리하는 프로 엔지니어가 있으며

터치판넬수리율이 무려 90%가 넘는답니다! 

수리기간 또한 짧으며 긴급건의 경우 부품수급에 문제가 없다면 당일수리도 가능해요!

그러니 터치판넬수리는 엔지니어스톡임을 아시겠죠?ㅎㅎ


자 수리를 위해 커버를 벗긴 모습부터 보실까요?

그리고 내부에 있는 기판을 조심스럽게 떼어내줍니다!

터치판넬 내부에 있는 부품을 하나씩 다 확인하는 작업이죠! 키키

혹여나 이런 기판쪽에서 문제가 생겨 그럴 수도 있으니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확인하는 터치판넬수리신!

엄지 척!!!!

  

그리고 앞쪽 터치판넬의 모습!

  

그리고 LED 백라이트의 모습!

신기하게 생겼죠? 요 작은 LED들이 화면밝기에 큰 역할을 하나봐요!

문제가 있는 부분을 수리한 후 전원을 넣어 화면이 나오는지 확인하기 위해 집게를 연결했어요!

화면이 잘 나와야 할 텐데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

.

.

짜잔!

기본적인 전원테스트를 통해 화면의 상태를 확인하고 터치가 되는지까지 꼼꼼히 확인 후

출고된 파나소닉 터치판넬!

고장나지 않고 잘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이에요!:D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