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급품목/HMI 터치패널 모니터

[SIEMENS 지멘스_6AV6 545-0CC10-0AX0]경기도 시흥 / 하단부위 터치불량 수리완료!★#지멘스터치판넬#터치불량터치판넬#터치모니터수리#터치판넬수리#대전터치수리

산업용 전자장비 수리 플랫폼 2018. 9. 13. 17:46

안녕하세요!

구름이 많은 목요일입니다:)


오늘 수리완료기 포스팅의 주인공은 지멘스 터치판넬입니다!

http://engstok.tistory.com/8027?category=197298


지멘스사의 6AV6 545-0CC10-0AX0 제품!

모니터 하단부위 터치가 불량으로 입고되었는데요.

저희 엔지니어스톡의 터치판넬수리신은

하단부위 터치문제라는 이야기를 듣고 바로 진단에 들어갔답니다!

그리고 수리가능여부를 빠르게 파악 후 수리에 들어갔쬬:)


이전 터치판넬수리과정과 마찬가지로

뒷면 커버를 열어 분해를 시작하였구요!

아래의 사진은 맨 앞쪽 터치를 교체중에 있는 모습이랍니다!!

이전에 붙어있던 지저분한 지멘스 로고 스티커를 말끔히 제거하고

터치를 교체하기 위해 양면테잎을 붙여놓은 모습입니다!

(몇개는 떼셨네요..ㅋ)

그리고 새로운 터치를 뙇! 붙인 모습 ㅎㅎ

안쪽의 모습도 보여드립니당!ㅎㅎ

그리고 말끔하게 새로운 로고스티커를 붙여야 하는데요!

그전에 분해해두었던 제품을 하나하나 조립을 해놓아야겠죠?

이렇게 커버까지 씌워놓고 교체한 터치가 잘 작동이 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아주 잠깐 전원을 투입!

오홍! 잘나오는 화면을 볼 수 있어요!!

(카메라 각도에 전체적으로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화면에 문제는 없어요!ㅎㅎ)

화면나오는걸 확인했으니 이제 겉 표면의 스티커를 말끔히 붙여보겠습니다!

짜잔!

아까 그 제품이 맞나 싶을정도로 말끔해졌죠?ㅋㅋ

지멘스 로고 스티커의 힘이 아주 크다는걸 세삼 느끼게 되네요 ㅎㅎ

그리고 다시 전원 투입!

동영상으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동영상은 스티커를 붙인 후 겉 필름을 떼어내고 전원을 넣어 화면을 확인하는 내용이에요!

두번째 동영상은 화면의 모습과 터치작동의 모습이랍니다=)

키키 이렇게 기본적인 전원테스트와 터치확인까지 마친 후

고객님께 보내드리기 위해 꼼꼼히 포장되어 출고를 기다리고있답니다!

가서 아무 이상없이 잘 작동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지멘스사 터치판넬수리!

지멘스 외에 다른 국/외산 전자장비 터치판넬수리는

엔지니어스톡입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