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2017년 3월 29일~31일 스마트공장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 전시회!! 함께 GOGO!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3. 20. 17:38


▲ 사진출저 : 첨단뉴스 오토메이션 월드, 4차 산업혁명을 품다…3월 29일 개막 (http://smartfactoryexpo.co.kr/)


ㅋ안녕하세요!!! 여자 엔토커입니다 ㅋㅋㅋ

-0-;;ㅋㅋ반갑지않을꺼라고 느껴지지만!!!!! 좋은 정보를 알려주기위해 이뤄케! 찾아봅니당ㅋㅋㅋㅋ

우리 엔지니어스톡 전직원이!! 마지막날 31일 금요일에 전시회를 갈껍니당ㅋㅋㅋ

다음날은 회사 행사가있는 ..마라톤대회도 있답니다!!!헤헿ㅋㅋ


(...)

말이 참 길어졌는데요 ㅋㅋㅋ 

소개할!!!!!!전!쉬!회는!!!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합니당ㅋㅋㅋㅋ


국내 최대의 스마트공장 전문전시회인 Smart factory가 개최됩니다.

자동화와 연계되어 Enterprise Level부터 Control Level, Field Level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유일한 전문전시회인 Smart factory Expo에서 제조업의 미래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aimex는 1990년 국내 최초 공장자동화 전시회인 ‘KOFA’로 문을 연이래,

국내외 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랜드와 최첨단 기술을 이끌어왔습니다.

1년에 단 한번, 산업자동화를 위한 혁신제품 및 솔루션들과 자동차, 전자, 선박 등 제조업

종사자들을 위한 비즈니스의 장, aimex입니다.


aimex History

Our 27 year history creates your success!

aimex는 1990년 국내 최초 산업 자동화 전시의 문을 연 이래로 국내외 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렌드와 최첨단 기술을 이끌어왔습니다.

▲ 사진출저 : 첨단뉴스 (밑에 링크 누르시면 더 자세히 알수있답니당!! ㅇ 0ㅇ乃)

http://www.hellot.net/new_hellot/magazine/magazine_read.html?code=201&sub=001&idx=33426&list=thum



허...새로운 말들이 잔뜩나오고 전세계 전시회인만큼... 온통 영어가 나오네요.. 

(영어공부가 절실하는 걸 솜털까지 깨닫게됨..)

4차 산업혁명에 대한 것들에 대한 모든 정보를 알수 있을꺼같습니다 ㅋㅋ

직접가는건 아마 ㅋㅋ29일이 아닌..마지막 31일날 가게 됩니다ㅠㅠ

엔지니어스톡~보시면 방갑게 인사해주세요!ㅋㅋㅋㅋ(Hi~하이!!)

직접 다녀오고 바로!!!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자세한건 늘 ㅋㅋ있는 얘기지만 ㅋㅋ직접가서 눈으로보고!!!!

만져도(?)보고!!! 웃어도보고?ㅋㅋㅋㅋ뭐래..

오랜만에 직원들과의 외출겸, 요즘 4차 산업혁명의 거대함을 구경하러갑니다!!


날씨도 좋습니다!!! 전시회 다녀올꼄 갖다오는건 어떨까요!?!!!(봄일세!!서울 나들이!가봅셐ㅋㅋ)


전시명 국문 : 제28회 국제공장자동화전
영문 : aimex 2017
기간 2017년 3월 29일(수)-3월 31일(금). 3일간
장소 코엑스1층 Hall A, B
예상규모 300업체 / 900부스 / 30,000명 바이어
주최 코엑스, 첨단, 이오문화사
후원 산업통상자원부, 민간합동한국스마트공장추진단, 한국생산기술연구원
참관대상 자동차, 반도체, 건설, 철강, 식품 및 약품, 연구소 등 제조업계 종사자
전시품목
소분류 세부품목
Motion Control & Robots 드라이브, 서보모터, 리니어모터, 인버터, 스테핑모터, AC모터, 기어모터, LM가이드, 클러치/브레이크, 변/감속기, 기어, 볼스크류, 로봇컨트롤러, 수직다관절 로봇, 반송로봇, 팔레타이징 로봇 등 로봇관련기기 및 부품
 Sensor & Control  PLC, 산업용PC, 센서, 인버터, 스위치, 엔코더, 카운터, 계측기, 메타, 인디케이터, 타이머, 계량기기, 온도/압력게이지, 유량계, 측정기, 시험기, 컨버터, 토출기, 컨트롤러, CNC, 릴레이, 온도제어기기 등
FA System & Components  HMI, 디스펜서, 액추에이터, 인덱스테이블, 커플링, 베어링, 샤프트, 자동분사노즐, 유니트, 실린더, 컴프레셔, 컨트롤밸브 등
Industrial Software 필드버스, 통신용 보드 및 Ethernet 통신장비, MMI, HMI S/W, MES, DAS, DCS, SCADA, 공정제어시스템, 환경공정감시제어, 임베디드 솔루션, CAD/CAM, CIM 등
Hydraulic & Pneumatic Components 실린더펌프, 액추에이터, 산업용 공압밸브, 에어모터, 컴프레샤, 컨트롤밸브, 진공시스템, 팬, 노즐 등
Logistics Automation System 컨베이어, 자동문, 리프트, 호이스트, 체인, 벨트, 롤러, 케이블베어, 진공흡착이송시스템, SCM, ERP, 바코드시스템, 프린터, 바코드스캐너, 핸디터미널, 산업용PDA, RFID, DPS, POS 등


제가! 소개를 간단하게 하겠지만 ㅋㅋ더 자세한걸 알고싶다면

봐로봐로 클릭해서 보심됩니닼ㅋㅋ


Smart Factory Expo +  Automation World

스마트공장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

2017년 3월 29일(수) ~ 31일(금), 서울 코엑스

http://smartfactoryexpo.co.kr/



스마트공장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 코엑스 다녀온 후기를 알차게 올리겠습니다!!!이상

여자 엔토커였슙니당~♡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