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2017 스마트공장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 전시회!! 다녀왔어요! '0'/ (2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3. 16:20



짜짠!!!!!!!!!!! 2부를 다시 시작할꺼에옄ㅋㅋ

1부는 너무 길었죠ㅠㅠ? 당연히!!! 2부도 깁니다..ㅋ 기대대졍??ㅋㅋㅋ

길다고ㅠㅠㅠ 보다가 그냥 가지마시고 ㅠㅠ전체 다 보셨으면 좋겠어요 ㅠㅠ

부..부탁드리겠습니다.

(힝..)

왜 2층이아니라 3층일까... Smart Factory Expoㅋㅋㅋ

진짜 10대부터 시작해서 ㅋㅋ연령대가 폭이 넓었어요 ㅋㅋㅋㅋ

들어가자마자 ㅋㅋ 스마트제조혁신센터라고 크~게 보이는 큰팔ㅋㅋㅋ

왔다갔다합니다 ㅋㅋ 그리고

빨강색 화살표 ↑ ㅋㅋㅋ계속 왔다갔다해서 포착! 쟤가 제일 중요한 놈(?)이에요 ㅋ

큰팔에게 다가가더니

큰팔이 들고 옮김ㅋㅋㅋㅋㅋ우왕ㅋㅋㅋ신기행ㅋㅋㅋ

그리고 다시 하나하나 옮겨요 ㅋㅋㅋ

옮기던 놈(?)은 OMRON에서 제작했더라고요 ㅋㅋ저거 로고 찍을라고ㅠㅠ얼마나 줌을 땡겼는지 ㅠㅠ

나한테 절대안와!!!!

3일에 세미나를 열었나봅니다ㅠㅠ 일찍와서 구경할껄;;;

대신 영상을 틀어줬는데 ㅋㅋ IT로 연결하여 제품을 생산하는 영상같았어요 ㅋ

B&R ㅋㅋㅋ 주황주황하고..벽마다 장비들이...

Rockwell Automation 전시회

저 팔을 하나움직이기위해..엄청난 장비들이 다닥다닥 붙어있는데..

난 3D가 더 신기했음ㅋㅋㅋ 저렇게 제작해서 움직인다는건가!?우왘ㅋㅋㅋ

SIEMENS 지멘스! 아는게 지멘스라서..

역시 큰기업인만큼 엄청났다...

늘어나라!! 쭈우욱~

엄청많네...끝도없음 ㅠㅠ

이제 가야될시간..ㅠㅠ 죄다 둘러보고 가려고 하는데 ㅋㅋㅋ

COGNEX

헐ㅋㅋㅋ사람이 아니라 ㅋㅋ로봇이랑?ㅋㅋㅋㅋ 이겼는지 졌는지 못봤음...

마지막으로 aimax에서 사진을 찍기위해 ㅋㅋ 지나가던 분 잡고 ㅋㅋㅋ

찍어달라고했더니!!!!!!!!!

하체 다 짤라먹음.. (번호줄껄!!!혼내주게!!-ㅅ-+)

아.. 잘나왔는데 흔들렸어ㅠㅠㅋㅋㅋㅋㅋㅋ

다른장소에서한번더 찰칵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대전에 내려왔지요 ㅋㅋㅋ캬캬

처음엔 전시회간다고해서 뭐 달라질까?했는데 ㅋㅋㅋ 4차 산업혁명은 이미 시작되었다면서

출시되는 제품들 벌써 IT와 함께 제품을 생산하고 있는 공장들..ㅋ

소개가 잔뜩했었어요 ㅋㅋ 멋있기도했었지만, 기계들이 멈춘다면 손해는 얼마나할까?라는 또하나의 생각이 들기도했었어요 ㅋㅋㅋ

사진을 한장한장 찍을때마다 어디에 쓰는 물건인가 찾아보기도하고 카탈로그도 구경도했어욬ㅋ

작은 로봇팔이라도 쓰기위해선 수많은 제품들이 필요하다는 걸 깨닫게 해주었습니다.

국내가 아닌 국제 전시회란걸 세삼 알게된건.. 온통 영어였단거.. T^T (공부해야겠어요)


하나하나 제품을 알면알수록 더 파고들고싶은 제품들이였어요 ㅋㅋ

10대부터 시작해 수많은 연령대들이 와서 구경했던 부분ㅋㅋㅋ

정말 산업혁명의 큰 파장을 불러 일으킬꺼 같았습니다 ㅋㅋ

그러므로 ㅋㅋ수리와 구매건은 엔지니어스톡에게!...ㅋ(홍보홍보)

ㅋㅋㅋ이상 여자엔토커 ㅋㅋ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ㅋㅋㅋ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