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제품 수리 완료! 임무수행하러 GOGO씽! =3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16. 18:59

ㅋㅋ올해 겨울도 참 춥지 않으십니까?

네...추우니까 겨울이겠죠?ㅋㅋㅋ 진짜 독감이 유행이라고하네요ㅠㅠ

우리 고객님.. 따쑵게 입고 다니셔야합니다! (멋부렸다간..죽을 듯..)


고객님께 전다해드릴 제품은!



ETC / 기타_산업용 / Chicken Isolator / 우리아이비 

디지털온도습계/ 엔지니어스톡 / 엔톡


푸헼ㅋ고객님을 빨리보고싶어서(?) 엘리베이터를 잡고 기다리고있습니당당


사무실 복도를 ㅉㅣ ㄱ ㅓ본ㄷr...☆

밖은 밝은데... 왜 어두워보일까요...ㅠㅠㅋㅋㅋ

알고보니.. 전등이 고장났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


제품 물건이 없죠? 네..없네요...

엔지니어스톡이랑 제휴된 수리업체로 가고있습니다ㅋㅋ!!!

(두근두근 한근두근세근...)


꺄하하햫하햫ㅋㅋ엔지니어스톡과 함께 일하는 파트너업체로 왔슙니당

여기 사장님이 잘생겼다고 들었는데!!!!!!!!!!!

처음와봅니닼ㅋㅋㅋ(살짝 구경...을 할겸?ㅋㅋㅋ)


↑  바로 앞에 떡하니 있는 수리완료된 제품!

엄청 크다...꺄울...

더 대박인건ㅋㅋㅋㅋ엄청난...제품?들이 많았다는거...

자! 이제 잘생긴 사장님을 만나볼 시간입니다.

오렌지주스도 주셨던 사장님...잘마셨습니당ㅋㅋㅋㅋ근데...

어디 계시죠???ㅋㅋㅋ잘생긴분이 있다고 들...었는데...ㅋ

(진짜 넝담!!입니다ㅋㅋ잘생겼어요!!인정!)


이젠 뚜껑?을 닫아야할시간~ 고객님께 전해주기위햌ㅋㅋ꺄힣ㅋㅋ


ETC / 기타_산업용 / Chicken Isolator / 우리아이비 

/ 디지털온도습계/ 엔지니어스톡 / 엔톡


 

자..테스트도 끝났겠다.. 아이고...부피가 크니ㅠㅠ 차곡차곡쌓아 내려갈준비..그리고 출발!!!!


ㅠㅠ어우..6시가되니 엄청 어두워졌어요오오...ㅠ

제대로된 사진이 나오기 어려울듯하네요...ㅋㅋ 

그리고 안전하게 운반한 제품을 끄집어(?)냅니다ㅋㅋ 고객님도 나오셔서 도와주시고ㅠㅠ...


역시..사진은 흔들리는(?)맛에 찍는다고...휙휙 저어줍니다ㅋㅋ


ETC / 기타_산업용 / Chicken Isolator / 우리아이비 

/ 디지털온도습계/ 엔지니어스톡 / 엔톡

수리완료된 제품을! 드디어 전달했습니당!!!(멋쪄부러잉) 


그리고! 고객님의 다른 요청이 들어왔는데요ㅋㅋㅋ그래서..일단 들어왔습니당ㅋㅋ


나는 뭔지 모르겄다...우리 과장님은 열심히 들으셨는데 ㅋㅋ화..화이팅!!!


마지막으로! 고객님과 얘기하고 바로 엔지니어스톡으로 들어왔습니당ㅋㅋㅋㅋ

고객님이 넘나 유쾌하셨음ㅋㅋㅋ 저에게도 설명을 해줬는 데..머릿속안에 하얘졌...다고한다...

우리 엔지니어스톡 ㅠ_ㅠ... 영업팀이 고생이 많으시네요!

이렇게!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있는 걸!! 증명(?)해보겠습니다!!!!

사람을 믿는 엔지니어스톡! 지켜봐주세요!!!(사...사..네..좋아합니다!!)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