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2017년 6월 엔톡 앱 사용관련 설문조사 다녀왔습니다 ㅋ VVIP!!! (초정밀 절삭가공 전문기업 세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6. 14. 16:01

곧 날더워지는 여름이 도착하고 말았습니다..

7월8월은 얼마나 더울런지..ㅠㅠ 고객님들..

더위먹지않도록 몸보신은 필수입니닼ㅋㅋㅋㅋ(닭최고)


이번엔 다녀온 곳은 엔톡 앱 사용관련에 설문 조사 다녀왔어요 ㅋㅋ

(왜냐..?) 우리 엔톡앱을 사랑해주셔서ㅠㅠ 감사하다는 말씀을 표현하고팠음ㅋㅋㅋ

급하게 나오느라 ㅋㅋ 과장님 신발부터 찍어버림...


엔지니어스톡에 ㅋㅋ 반응조사 ㅋㅋㅋㅋ

and!

과장님 차는 미니미니한 미니 ㅋㅋㅋ 뿌와아아앙ㅋㅋ하고 잘나감ㅋㅋ

대신 맨날 배고파서 휘발유로 채워져야한다함..(배탈도 안난다고..)


날도 더워.. 작은선물을 가지고가는 데

수지가 광고하는 비타500ㅋㅋㅋ

차로 15분이면 바로 오는 "세형"ㅋㅋㅋ!!!


잘생긴 ㅋㅋ울 과장님ㅋㅋㅋ 세형과 함ㄲ ㅔ ㅉlㄱㅓ본ㄷr...☆


ㅋㅋㅋㅋ저게뭐지!??하면서 그냥 찍어봄..


과장님과 여자엔토커ㅋㅋ

-_-V ㅋㅋㅋ그놈의 브이... 설문조사하러 간다고 신남


ㅋㅋㅋㅋ바로 만나서 ㅋㅋ회의실로 들어갔는데 ㅋㅋ

만나시는 분.. 세형 차장님 ㅋㅋㅋ

성함은 안보이고 바로 "세형"이라고 적혀있어서..

한.. 5초간.. 성함이 세형인 줄;;;


설문조사하기전 ㅋㅋㅋ 준비완료!!!


저는 바로 물어보기 시작했습니다!!

첫번째 질보단!!! 감사의 말씀


" 우리 엔톡 앱 사용해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 엔톡의 예상견적부터 수리완료까지 단계를 마치고 난 후 좋았던 게 있다면?

- 음...여러 수리업체에서 예상견적을 받아 볼수 있다는 게 가장 좋았어요. 일일이 수리업체에 전화해서 견적을 받아보거나 수리를 가능한지 물어보는 점이 불편했거든요..
 

- 음.. 그렇군요!? 그러면 불편했던 점은 있으셨나요?ㅋㅋ

- 글쎄요.. 디자인이나 버튼같은건 불편한건 없었어요.

- ㅠㅠ다행입니다.. 사용하는거에 불편한게 없으셨군요!! 그러면 기능 추가나 바라는 점은 있나요?

- 하핰ㅋ 당연히 기능추가보단.. 수리가 가능한거랑 가격이죠. 더 알고싶은 건 수리업체들이 어떤 것을 수리 잘하는 지 알고싶네요. 그래야 맡길수 있으니까요.

 - 역시.. 수리가 잘되고.. 가격...수리 잘하는 것들..(적는중) 그리고! 다른 고객분들에게 추천해주고싶나요?ㅋㅋ 이유는?

- 아는 지인이 개인적으로 회사를 차렸는 데, 새제품만 파는 것은 한계적이고, 중고제품을 수리를 원하시는거 같아 예상견적을 받아 볼수 있는 게 있다고 엔톡 앱을 소개시켜줬더니 꼭 사용해보겠다고 하셨어요.

- 사랑합니다 고객님!!!!!!!!! (감동)

- (당황)허허허.. :)

회사 내부가 너무 궁금해서 ㅠㅠ양해를 구하고 사진 몇장을 찍어봅니당..


고장이 나면.. 손해가 엄청나다고..

ㅎㄷㄷ..


작은걸 생각하는데 ㅋㅋㅋ 엄청 신기했음ㅋㅋㅋ

*혹시 사진 문제있으시면 전화주세요!!ㅠㅠ

ㅋㅋㅋ2층 소개는 끝 ㅋㅋ1층에도 소개시켜주신다고!! 후다닥 내려갑니당ㅋㅋ


엄!!!!!!!!청 많음ㅋㅋ 많은만큼 소리가 크더라구요 ㅋㅋ


그 반대쪽으로 넘어가봄ㅋㅋㅋ


여기서부터 제작이 시작되는구나..


너는 소중하고.. 나도 소중했다..(?)


우왘ㅋㅋㅋ엄청크다!!! 이건 어디에 쓴다고 했는데..

원자력재료에 쓰인다고 ㅋㅋㅋ 한번들어봤는데 엄청 무거움..


- 이거 얼마에요!?

- 15개 들고가면.. 월급보다 더 많습니다..

- 차장님.. 문단속 잘하셔야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개 없어지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네..문단속 잘하겠습니다 (이 꾹다무심..)


ㅠㅠ드디어 VVIP!! 세형 설문조사를 끝냈습니다 ㅠㅠ

아쉬뷔.. 더 얘기도 하고싶었고, ㅋㅋ 우리 엔톡을 사랑해주셔서 ㅋㅋ

첫번째로 기억이 남는 고객입니당ㅋㅋㅋ

ㅠ_ㅠㅋㅋ역시 사용해보신 고객님이 더 멋있으신분!

눈물콧물나올정도로 감동을..


ㅠㅠ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세형 홈페이지 바로가기!!!

엔지니어스톡이 다녀온! 초정밀 절삭가공 세형에 다녀왔습니다 ㅋㅋ

*세형에서 양해를 구하고 포스팅을 올립니다! '0'/ 문제될 경우! 연락주세요.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