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2017!!!! 2월 MARTS-100 제품 수리완료된 제품 전송!!! GOGO!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2. 28. 18:54

안녕하세요 ㅋㅋㅋ 오랜만에 찾아뵙겠습니다...(__)꾸붜억.. 


일이 느므느므느므 많고..!! 요즘 자꾸 블로그 관리를 소오홀하게 하는 나를 탓해봅니다...

지금!! 우리 엔지니어스톡이 기획 및 멋쮠!! 프로젝트를 하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십셔잉!!!(굽신굽신)

ㅋㅋ허허허허!!!대견 쓰담쓰담?

우리 회사에! 여직원이 한명 더 들어왔습니다 ㅋㅋ(이뻐이뻨ㅋㅋ)

곧!! 소개를 업!!UP! 시키도록 합쇼 (으흐흐흫)


이번엔.. 인턴 2명과 우리 여직원..! 함께 방문한 곳은 천!!안!!!ㅋㅋㅋ

가깝고도 먼 그대들... 하지만!!!

인턴들의 배울수 있는 부분이 있을까!해서 방문했는데요 ㅋㅋㅋ

(울 여직원은!!! 궁금하다해서 같이 다녀왔습니당ㅋㅋㅋ)


고객님께 전다해드릴 제품은!

IPC / 산업용_IPC / MARTS-100 / SMITEC / 엔지니어스톡 / 엔톡




IPC / 산업용_IPC / MARTS-100 / SMITEC / 엔지니어스톡 / 엔톡

제휴된 수리업체에서 수리된 제품을 들고!3

열쉼히 찾아갑니다 ㅋㅋ

대전을 넘어서려하니.. 두근두근 세근네근 주세요..

그늘진 곳이라 그런지 아직도 눈이 안녹았어!!!

말 잘듣는 인턴 두명ㅋㅋㅋ 하면 하고 까라면 까는 인턴들...ㅋㅋㅋㅋ

잘..생겼죠?ㅋㅋㅋ키도 큼

수리된 제품을 잘 전달했다고 표현하는 사진.jpg

돈인줄 알고 좋아했던 사진.jpg

어디에 쓰이는 물건인 지 몰라서 찍은 사진.jpg

수리완료 된 제품을 확인하는 ㅋㅋㅋ 고객분

아이고~ 수리 잘되었당께!!!

꼼꼼히 살펴보는 고객님을 찍는데!!! 

왜..인턴들이 보일깤ㅋㅋ유훜?ㅋㅋㅋㅋ키크고 잘생겼고(?)

믹스된 커피를 마시며.. 고객님 공장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는 중...



덧신은 아니고.. 청결을 위해서 신고 들어갔음...

구두임 꼬까신아님ㅋㅋㅋㅋㅋㅋㅋ모자도 썼는데 못찍읐넹..

설명을 듣고~ 수리된 제품을 전달해주고 다시 회사로 =3

뭔지 모르겠지만 멋있어서 찍음...캬..

내별명 해태.. 날봐줌 안되겄니??? 깨알 팀장님도 계시넼ㅋㅋ

다시 대전을 향하여!!! 고객님을 위해서라면 어디든 달려갑니다!!!

moon_and_james-68


고객님들의 수리된 제품을 갖다주고 전달해줄때마다

우와~하고 보고옵니다 ㅋㅋㅋ 정말 신기하고 이렇게 물건이 만들어지면서

고객님들의 공장이 어떻게 돌아가는걸 설명을 들을때마다 ㅋㅋ

진짜 고장나면 정말...손해를 보겠구나합니다 ㅋㅋㅋㅋ

수리를 위한 고장난 것들은 엔지니어스톡이라고 바로 나올수 있는

그런 멋진 기업이 되겠습니다!!!!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