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커뮤니티

2017 스마트공장엑스포 + 오토메이션 월드 전시회!! 다녀왔어요! '0'/ (1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7. 4. 3. 16:22


안녕하세요 ㅋ여자 엔토커입니다. (꾸벅)

또 불쑥! 튀어나왔는데요 ㅋㅋ 안그래도 전에 2017년 코엑스에서 

3일간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ㅋㅋㅋㅋ

스마트공장엑스포 전시회있다고! 제가 포스팅을 했었어요 ㅋㅋㅋ


(모르겠다고요????? 그럴리가...)

▲ 짜잔ㅋㅋㅋ! 가기전에 전시회 개최로 포스팅을 올렸지요!


3월 30일날..ㅋ 구글캠퍼스에서 강의가 있었어요 ㅋㅋ늦게 강의가 끝나는 바람에 
서울에서 한숨자고 31일 ㅋㅋㅋ코엑스로 쓩=3

대전에 계시는 다른 직원들을 기다리기위해.. 발로 찍어봤습니다 ㅋㅋ


두번째네.. 코..엑스 ㅋㅋ반가워 ㅋㅋ근데 날씨는 꾸리꾸리하당

전시개요를 보여주는 데 우리는 마지막 31일날 가서...막바지에! 구경했지요 ㅋ


1층부터 천천히 둘러보고 3층으로!


자세히는 안보는 데 1층이랑 3층에 이렇게 많이 전시되있대요 ㅋㅋ

3층은.. 더 큰 규모의 제품이 전시되있을꺼라 기대해봅니다!

정면으로 찍을랬는 데.. ㅠㅠ못찍었네요 ㅠㅠ헣하햐햐햐하하휴ㅠㅠ



전시회 들어갈라면 표를 받아야하는 데.. Smart답게 ㅋㅋㅋ 다운을 

다운을 받으면 ㅋㅋ입장료가 짠!!!!!하고 생김 ㅋㅋㅋ오옠


1층은 aimex라고 전시회가 있고 3층은 Smart Ractory Expo로 나눠있어요ㅋㅋ


이제 입장해봅니다!!ㅋㅋㅋ 떨렸긴했나봄... 사진도 떨림ㅋㅋ


모터같은 데.. 아리쏭다리쏭...

http://korea.nissei-gtr.co.jp/gtr/catalog/mini_midi/mini_mid_all_kr.pdf

▲ GTR에 대한 매뉴얼 카테고리입니다 ㅋㅋ확인해보세엽ㅋㅋ

여긴 오토닉스.. 보면 볼수록 신기한 제품들이 널려있네요 ㅋㅋ


조그랗메 작게 만든 모형이지만, 직접 제작하면 어마어마할꺼야...ㅎㄷㄷㄷ



서보 드라이버인가... 브로슈어나 카탈로그를 꼭 확인해야돼..


드라이브 스루 ㅋㅋㅋ 앞으로 왔다갔다함 ㅋㅋ디따 신기했음ㅋㅋ


표한 장 뽑을랬더니 ...종료..ㅠㅠㅠ


막 좌우 왔다갔다함ㅋㅋㅋ 마치 사람 팔같았음ㅋㅋㅋ 나보다 유연한 녀석..

엑트엔지니어링(주)


도시바꺼... 막 애들이 왔다갔다해 ㅋㅋㅋ 신기해서 그자리에서 1분은 서있었던걸로 기억함..


새로 출시된 서보 드라이버와 모터들 ㅋㅋ

어쩌면말이지.. 둘은 늘 같이 다닐수 밖에 없는 연인인가봐~헣ㅋㅋㅋ(?)


레드윈테크놀러지(주)


버튼을 누르면 작동하나보다... 오..신기...

그치만 고장나면..A...? 어디로 보내나요? (엔지니어스톡!!!!!)

SAMICK HDS CO., LTD.


스위스아미에트(주)


INA (주)인아코포


비상정지를 눌러봤더니 진짜 멈춰서;;;

멍때리고 보고있다가 돌리니까 다시 작동ㅋㅋㅋㅋ 완전 신기!!!


EcoFlex 무분진 가동 케이블 시스템


(주)코로보


이상으로 1층 aimax 전시회를 둘러보았습니다 ㅋㅋ

돌아댕겨도 끝이 없었어요 ㅠㅠㅠ 진짜루
이렇게 많은 제품들이 죄다 신규라니.. 그리고 이게 움직일수 있는 것을 깨닫게 해주다니 ㅋㅋㅋ
대박입니다 ㅠㅠㅠ!!!ㅋㅋㅋㅋ
이상 1부는 마치겠습니다 !!!! 2부 구경하러 가볼까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