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11월! 고객님 수리 완료 되었습니다!! :D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7. 15:11

안녕하세요! 여자엔토커입니다ㅋㅋㅋ(반가워해주세요..힝)

이번에는 수리사례가 아닌! 수리완료된 제품을 현장에 갖다주려고하는데요 ㅋㅋㅋ

ㅋㅋ요즘들어 제가 후기를 쓰는 일이 많아지네요 ㅋㅋ(이뿌게 봐주십사..)

엔토커분들은 현장에 제품을 직접 갖다주곤합니다. (*필수! 꼭 필요하신 고객분들만요!!)

드디어 저도 엔토커분들을 따라 현장에 갈수있었는데요! 

(각자의 일이 많고.. 현장에 다니면 ㅠㅠ 괜히 일하는 데 방해만 될까봐.)

처음으로(!?) 수리완료된 제품을 갖다주러 현장을 가봅니다..

ㅠ 제품에 대한것도 몰라서, 영업팀과 대표님께 물어보며

어디에 쓰이는 지! 어떻게 사용하는 지! 늘.. 혼자 열공!!

(귀찮다(??)고 하지말고 ㅠㅠ 알려주세요!)


수리가 완료된 제품은 '엔지니어스톡' 스티커를 붙입니다ㅋㅋㅋ


수리완료가 된 제품은!

CTR / 컨트롤러 / KOBELCO CONTROLLER / KOBELCO / 코베제강


포장하고 계시는 팀장님 (이분은 기획팀장님이세요 ㅋㅋ)


엔지니어스톡 박스에 사랑(?)을 담아..


번쩍들고 내려갈준비! (으앗챠!)


  ↑영업팀장                 ↑기획팀장

나란히~ 나란히~ 제품을 갖다주러 ㅋㅋ


저는 차안에서 기다리는 동안 두분은 잠시... 얘기하는데 분위기가 좋아서 한컷 찍었어요 ㅋ


감성감성한 사진을 건졌어욬ㅋ-_-v

드디어 도착!!!ㅋㅋㅋㅋㅋ 가깝지요?ㅋㅋㅋ

회사에서 10분거리?정도입니다 ㅋ

객분 얼굴도 뵐겸 수리완료된 제품도 갖다 드릴겸 겸사겸사~

(키큰 팀장님들...)


고객님을 만났습니다!ㅋㅋㅋ 기억이 남는게 이름이 '김정은'이라고

북한 김정은이아니라면서 농담하셨는데 ㅋㅋ나혼자 빵터져가지고 ㅋ..

웃는 모습이 좋아서 ㅋㅋ기억에 남던 고객님이셨어요 ㅋㅋ


팀장님은 고객회사와 협력업체 등록 중...

(표정봨ㅋㅋㅋㅋㅋㅋ) 


완료된 제품을 갖다두러 갑니당ㅋㅋㅋ드뎌! 내부를 볼수있구나ㅠㅠㅋㅋ


드뎌! 안으로 들어가봤는데 저한텐 신세계같은 곳이였어요!

일단 완료된 제품을 살포시 내려두고 ㅋㅋㅋㅋ


시끄럽고 윙윙 쾅쾅거렸지만, ㅋㅋㅋ 저는 너무 신기해서 우와!!하고 ...ㅋㅋ

카메라를 보는건가?ㅋㅋㅋ두분이 빼꼼..!


기획팀장님도 저랑 같이 신기했는지 ㅋㅋ살며시 만져보기도합니다 

(그러다가 고장나요! 떼끼!) *사진에 문제있으면 삭제하겠습니다ㅠ..

수리가 완료되어 고객님께서 무언가 적었는데..안보여어~ ㅍ_ㅍ


수리완료된 제품을 전달해드리고 ㅋㅋ저희는 다시 회사에 들어갑니다 ㅋㅋㅋ


가는길이 가볍군~


수리할 제품을 맡겨주셨습니다 ㅠㅠ!

고맙습니다아아아(꾸벅)


저도 나오고싶어서 ㅠㅠㅠㅠ 발을 쭈우욱..(아 짧다...)



수리사례는 아니지만, 수리완료되어, 고객님이 원하시면 꼭 찾아뵙는 엔토커분들..!

언제나 고객님 마음을 뺏을때까지ㅋㅋ 항상 웃는 엔지니어스톡이 되겠습니다!


수리완료되고 테스트를 해봤더니 잘 나오는 장면!!!


CTR / 컨트롤러 / KOBELCO CONTROLLER / KOBELCO / 코베제강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