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9월~10월 수리사례 깐깐했던 이야기ㅠㅠ!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7. 15:00
안녕하세요. 이번 9~10월 수리사례 이야기를 들려줄 여자 엔토커입니다~ :D 반갑반갑! 
이번 엔지니어스톡 담당자 엔토커! 이명규 과장님께서 고생을 해주셨는데요ㅠㅠ.. 총 7회 방문을 하셨다고합니다..! 한번 맡은 일은 끝을 봐야 마음이 놓으시다면서..ㅋ 
수리가 완벽해질때까지, 작동이 잘되는 그날까지 ㅋㅋ 수고해주신 우리 엔지니어스톡 분들이 정말 대견스러워요!ㅠㅠ.. 

천안에 있는 자동자 부품 제조 업체에서 인버터가 고장이 났다고 수리의뢰를 받았어요.
- _-흠...뭐가 문제일까...

고장난 제품은 'MECAPION'사 인버터였어요 ㅋㅋ 1차 고장증상은 릴레이가 탔고,

출력이 안되는 이유였죠! 

수리가 완료가 된 후, 직접가서 인버터를 설치하러 업체로 바로 갔어요. 
인버터 설치 중에 발견된 다른문제는 커넥터가 빠져 있었고, 케이블이 보드로 연결되어야 할 부분이 조립이 안되있어서 인버터 반출후에 재조립하고 다시 납품 예정을 해야헀어요ㅠㅠ.. 

(1차 고장증상 문제만 있었던 게 아니었구나..) 

다시한번 인버터에 설치 한 후, 전원 ON 시켰어요. 그러나..ㅠ 스파크가 발생했습니다..ㅠ 다시 전원 OFF시킨 후, 다시 떼어내고 다시 수리를 합니다..ㅠ (왜안되니..!속상하게) 
수리하는 도중, 전원 연결되는 단자내 문제로 생각됩니다! ㅎㄷㄷ

다시한번 인버터를 설치해봅니다!! 하지만.. 'AL_13'이라고 뜨네요;;; 

알람 13번 문제라고 하는건데.. 설비 작동이 안됩니다..ㅠ 

다시 인버터를 떼어내고 수리를 합니다..(다시 원인을 찾아야해!) 
그 원인은 저항에 문제 있는 거 같아 교체했어요..ㅠ

또 한번 엔토커가 업체를 찾아갑니다..! 인버터를 다시 설치 후..테스트를 진행했지만 
또..'AL_4'.. 알람 4번이 발생하고말았어요ㅠㅠ..앜ㅋ!!!!!!!!!!!!!!!!!!!

인버터와 연결된 모터가 문제되지않을까..해서 작동되는 인버터에 설치해도 ㅋㅋ 같은 알람..4번!!!!ㅠㅠㅠ 모터 문제는 없었고, 인버터에 또 다른 원인이 있다는 건 데.. 

결국 다시 떼어내고..재수리를 했죠..제발 되라고오~ 수리를 다시 한결과!!! 원인을 찾았습니다 ㅋㅋ
통신보드와 메인보드가 문제가 있었네요ㅠㅠ 

그래서 바로 수리하고 다시 설치!!!!!!!!!!!!합니다! oh..my.. T^T 감동의 눙무리... 드디어!

 정상 작동이 됩니다..!!!! ㅠ0ㅠ


이상! 수리사례 이야기를 들려준~ 여자 엔토커였습니다 ㅋㅋ 전자장비에 고장이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call~me~ Tell~me?) 

ㅋㅋㅋ 수리가 완벽할 때까지! 공장의 고장 난 모든것! 엔지니어스톡이었습니다~ :)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식회사 엔지니어스톡 | 김성환 |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272-16, 412호 | 사업자 등록번호 : 559-87-00124 | TEL : 010-6406-7409 | Mail : engstok@gmail.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6-대전유성-0664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