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스톡/수리! 현장방문

8월의 수리사례!

알 수 없는 사용자 2016. 12. 7. 14:56

안녕하세요!ㅋㅋ인사가 많이 늦었습니다~!(꾸벅)

엔지니어스톡에서 근무하고있는 여자엔토커입니다!ㅋㅋㅋ

너무 늦게 티스토리에서 글을 한층 올리려고합니다!ㅋ데헹ㅋㅋㅋㅠㅠ

8월부터 11월까지 수리사례 및 수리완료된 제품을 포스팅 할 예정인데요!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럼 이제부터 !! START!!!

산업용 로봇과 물류자동화 전문기업에서 제품이 입고되었습니다. 제품은 ‘OYO Electronics’ 사의 컨트롤러였습니다. 

제품이 입고되고 엔지니어의 진단결과 수리가 불가능하진 않지만 제품 전면부에 부착되어있는 

LCD패널을 좀처럼 구하기가 어렵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러 방면으로 부품을 수소문한 끝에 수리를 완료하고 충북 진천으로 엔지니어스톡 기술영업직원인 

엔톡커가 직접 방문하여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온습도 유지기에 수리가 완료된 컨트롤러를 부착하고 테스트를 통해 정상작동을 확인하였습니다. 

비록 부품을 구하기에 시간이 소요됐지만 제품수리가 완료되어 현장에 직접 방문하여 설치 후 온습도 유지기가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고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감사인사를 
건네주신 현장설비 담당자께 오히려 저희를 찾아주셔서 더욱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설치와 테스트를 마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인사를 드리려는 찰나에 아래층에 있는 자동화 로봇도 문제가 있다고 하여 함께 내려가 장비를 살펴보았습니다. 팔이 좌우로 움직이면서 상자에 완성된 제품을 포장해주는 기계였습니다. 로봇을 이리저리 살펴보고 또한 로봇을 제어하는 서보 드라이브, 서보 모터 등을 찬찬히 살펴보았습니다. 제품 컨트롤부에 에러 코드가 발생하지 않은점 등 겉으로 보기에는 별다른 이상이 없어보였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고 섬세하게 로봇과 연결된 전체 시스템을 다시 한 번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서보 드라이브 하단부분에 결선이 발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품을 수리한 후 직접 현장을 방문한 덕분에 추가견적이나 진단 없이 그 자리에서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조금 전보다도 더욱 만족스러운 설비 담당자분의 얼굴을 마주하여 인사를 나눈 후 현장을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저희 엔지니어스톡은 필요시 현장을 방문하여 설비 담당자의 고충을 직접 듣고자 합니다. 
전자장비에 고장이 발생한다면 언제든지 저희 엔지니어스톡을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공장의 고장 난 모든 것! 엔지니어스톡이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1522·7409' 누르시면 통화가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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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전화로 받지 않을 경우, 엔지니어스톡 담당자분들에게 연락바랍니다.

 

 (*모바일에서는 전화번호를 클릭하면 통화 연결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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